도깨비골프 제품 및 상품의 사후서비스는 본사에서 처리됩니다.

문    의 : 1899-9030

상담시간 : 09:00~18:00

서비스 의뢰 전,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A/S절차 ]

고객센터접수 > 내용확인 > 유상수리시 입금확인 > 수리(약 일주일 소요) > 배송

 

[ A/S접수방법 ]

  ·  고객센터 전화 및 홈페이지 문의글 작성 (1899-9030 / dxgolf.co.kr)
  ·  대리점을 통하여 접수 (구매 대리처에서 접수 대행 후 본사 처리)
  ·  고객센터 내방(본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279, 3층 09:00~18:00)

 

[ 보증기간 ]

  ·  최초 구입일로부터 품질보증기간 1년(12개월)간 / 정품등록시 보증기간 1년 2개월(14개월)
  ·  정품등록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필히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일 및 정품등록일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증빙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내 영수증 보관 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구매 영수증이 있을 경우 : 구매일 기준
         –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 당사 출고일 기준

 

[ 보증규정 ]

  ·  중고클럽 및 양도클럽은 AS대상에서 제외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본사 외에 타 수리업체를 이용하여 수리한 경우 정상적인 A/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대상 클럽을 보내주셔야 A/S 진행가능하며 부품만 보내실경우 A/S진행이 어려움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도깨비골프 정품 판매처에서는 부품만 따로 판매하지않습니다.

         – 무상안내

  ·  보증기간 이내이고 정상 사용에 한하여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보증기간 경과 후 또는 고객 과실인 경우 유상으로 수리 또는 수리불가 처리됩니다.
  ·  정품 스티커 훼손시 AS절차가 어려울 수 있음을 명시해드립니다.

         – 유상안내

  ·  보증기간 이후 수리 진행시 유상(클럽A/S기준 참고)으로 처리됩니다.
  ·  보증기간 내로서 다음에 해당할 경우 실비 서비스요금이 청구됩니다.
  ·  페이스 면 이외의 타구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보증기간 이내이나 소비자 과실 및 관리 부주의가 있는 경우
  ·  보증기간 이내이나 목적 외 비정상적인 사용이 있는 경우
  ·  정품인증 스티커가 훼손, 탈락된 경우
  ·  물품이 임의로 개조, 수정, 변형된 경우 제조자 및 판매자로서의 책임은 면제되며 무상 서비스 기간 중 일지라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교환 및 반품 기준 ]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미개봉 조건으로 가능합니다.
  ·  반드시 구매 증빙자료(카드내역서/현금소득공제 영수증 등)가 있어야 합니다.

 

[ 클럽 보증기간 별 A/S기준 ]
구분 부위 증상 보증기간이내 보증기간초과
헤드 페이스 파손 무상 유상
함몰 무상 유상
크라운,쏠 파손 유상 유상
함몰 유상 유상
스펙변경 유상 유상
헤드소리 무상 무상
녹,스크래치 유상 유상
부착물이탈 무상 무상
도색/도금 유상 유상
샤프트 넥부분(15cm이내) 파손 무상 유상
미들,버트부분 파손 유상 유상
리샤프팅(스펙변경) 유상 유상
샤프트 소리 무상 무상
녹,스크래치 유상 유상
그립 그립교체 유상 유상
그립훼손 유상 유상
기타 접합불량 무상 무상
패럴불량 무상 무상

※ 팔각그립에 한하여 1년 이내 무상으로 1회 교체 가능합니다.

         – 유상수리판단기준

  ·  A/S 원인에 따라 본사의 규정을 준수하여 정상범위 내에 발생한 문제만을 진행합니다.
  ·  파손된 제품의 부위가 스윙방향과 다를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타구음관련 A/S는 헤드 파손 여부에 따라 진행됩니다.
  ·  본사 이외 수리 및 개조의 흔적이 있을 경우 A/S거부처리가 됩니다.
  ·  수리비용 및 교체물품은 본사 기준에 따라 진행됩니다.

 

[ 클럽관리방법 ]

  ·  골프클럽은 건조,습기,녹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적정한 환경에서 보관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품의 파손 예방 및 광택 유지를 위하여 깨끗하게 손질하여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천 플레이 후 손질시 클럽과 커버는 분리해주시고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주시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말려주십시오. 완전히 말린 후 한번 더 손질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헤드 :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시고 모래, 진흙, 잔디 등의 이물질은 브러쉬로 떼어 주십시오.
  ·  샤프트 : 마른 수건으로 닦고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손상이 가지 않도록 관리하여 주십시오.
  ·  그립 : 마른 수건으로 닦아 주시고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 주십시오.

일반 보관시 주의사항
  ·  전용 헤드커버, 골프백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트렁크 등 고온, 다습한 장소는 피해주시고 직사광선 및 화기가 있는 장소에는 보관하지 말아 주십시오.
  ·  아이들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  제품의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상황(ex:쓰러지거나 흔들리는 상황)에 놓이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 클럽취급주의서 ]

클럽취급주의서를 필독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았을 때에 발생하는 A/S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미리 명시드립니다.

  ·  구매 후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였는지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전 본인의 스펙에 맞는 클럽인지 확인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제품의 본 용도 외에 다른 용도(EX : 골프공 이외의 물품 타격, 기대는 용도 등)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제품의 크랙이나 깨짐 현상 발견 시 파손되어 다칠 위험이 있으니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제품의 지정 사용처 이외에 일반바닥이나 돌, 아스팔트 등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제품의 사용 목적 이외에 과한 충격(밟는행위, 던지는행위, 흠집을 내는 행위)을 가하거나 뒤틀지 마십시오.
  ·  제품은 전용 헤드커버 및 골프백(캐디백)을 사용해주시기 바라며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조심히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운반시 강한 충격이나 흠집, 긁힘이 없도록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